기업 정보 효과적인 전달 위해 풍성한 콘텐츠 추가 등

동원그룹이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그룹 사이트(http://www.dongwon.com)를 최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기업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을 통한 기업 가치 공유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를 위해 메인 화면은 동원그룹의 직원을 모델로 해 동원정신인 ‘열성, 도전, 창조’를 감각적인 이미지로 표현했으며, 최신 정보기술(IT)인 ‘파랄락스 스크롤(Parallax Scrolling, 스크롤에 따라 대상과 배경 이미지가 시간차를 두고 변하는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과 입체감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동원그룹과 관련된 콘텐츠들은 각각 ‘어메이징(Amazing, 동원그룹 소개·역사, 재무 정보 등), ‘웰컴(Welcome, 채용·사회공헌 등), ‘엔조이(Enjoy, 광고· 브로슈어, 웹진 등) 의 3개의 상위 카테고리로 나뉘어 졌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사이트는 스마트시대에 맞게 ‘반응형 웹’을 구현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매체별 특성에 맞게 화면 구성이 유연하게 변형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서정동 그룹 홍보실장은 “고객 맞춤 콘텐츠들에 최신 IT기술이 접목된 디자인과 기능을 더해 그룹 사이트를 재개편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동원그룹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