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입담과 신선함이 제격이라 판단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지난 20일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대세녀 김슬기’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에서 개성 있는 연기와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슬기’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알리기 위한 첫 번째 활동으로 얼마 전 CF 촬영을 마쳤으며, 이 영상은 오늘부터 유튜브,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김슬기는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말자’라는 주제로 강철 재질의 뚜껑을 사용하는 기존 참치 캔과 알루미늄을 사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깜찍함으로 코믹하게 표현했으며, 더불어 실제 실험을 통한 비교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소개한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국내 참치 캔 제품 중 유일하게 안심따개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소비자 안전지향형 캔 제품이며, 작년 7월 ‘사조참치 안심따개 살코기’ 1종 출시 후 소비자들의 성원과 요구로 올해 7월 7종으로 전면 확대 출시했다.
뚜껑 뿐 만 아니라 캔 본체에도 안전장치를 적용해 참치캔으로 인한 사고의 위험을 최소화 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알루미늄 재질의 안심따개 적용으로 손 힘이 약한 여성, 어린이, 노년층도 손 베일 걱정 없이 쉽고 안전하게 캔을 딸 수 있다. 또 뚜껑 개봉 후 날카롭게 남아있던 캔 본체의 연결부위 절단면도 둥글게 마감처리 해 다 먹은 캔 세척, 처리 시의 위험까지 차단했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김슬기씨가 가진 거침없는 입담과 신선한 이미지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알리는데 제격이라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방송계와 식품업계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김슬기씨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만남을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