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넣지 않고 청양고추, 해물 등의 첨가물 더해 맛과 풍미 살려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개학, MT,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인 어묵 바 '즐겨바' 2종을 최근 출시했다.

 대림 선(鮮) '즐겨바'는 매콤한 맛의 '매콤즐겨바'와 해물을 넣은 '해물 즐겨바'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밀가루를 넣지 않아 어묵의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첨가물을 더해 맛과 함께 먹는 재미를 더했다. 매운맛 어묵 바 제품인 '매콤즐겨바'는 매운 청양고추를 첨가해 어묵의 담백한 맛과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해물 즐겨바'는 오징어,  새우, 문어 등 해물이 풍부하게 첨가돼 신선한 해물의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6무첨가 제품이며, 25년간 어묵을 생산해 온 대한민국 대표 어묵 브랜드 '대림 선(鮮) 어묵'의 제조 공정에서 안전하게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진공 형태의 멀티박(Multivac) 포장 방식을 채택해 유통 기한이 늘어나 보관 및 운반이 용이하며, 타사 제품 대비 중량은 약 15% 늘리고, 가격은 약 10% 낮춰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사조대림 어묵 담당 이진영 PM은 "대림 선(鮮) '즐겨바'는 맛, 품질, 편의성, 가격 등 여러 면에서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인 간편 간식이다"며, "앞으로 1인 가구 및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간편 간식 시장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간편 간식을 계속해서 출시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구성엽>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