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카테고리 특화 등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의 편의 고려
이달 15일까지 동원몰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동원몰 앱은 기존 동원몰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 아울렛 매장’과 ‘빅세일 매장’ 등을 하단메뉴에 고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식품 아울렛 매장’은 큰 폭의 할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이며, ‘빅세일 매장’은 동원몰 MD들이 직접 선별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카테고리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M 특가상품’도 제공한다.
 
동원F&B는 동원몰 앱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몰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원몰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만 지원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동원몰은 이달 18일까지 ‘2015 설날 행복가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2015 설날 행복가득 선물대전’은 동원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세제 등 각종 식품선물세트와 생활용품선물세트 4,000여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가격대 역시 1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설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해 7만원 이상 현대카드로 구매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동원선물세트 대량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100만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5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 동원몰은...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은 ‘믿을 수 있는 제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가치 아래 2007년 8월 오픈했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인 동원F&B,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등 1,000여종의 제품과 타사 제품을 포함하여 생활, 주방, 유아동 카테고리까지 확대된 총 70,00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체 물류센터를 통하여 동원제품은 물론 외부 직매입 상품과 메가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할인점 구매대행 상품 약 4,000여 종의 상품을 합배송 처리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배송비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장기 불황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동원몰은 현재 일일 방문자수 20,000명, 회원수 50만명의 대표적인 식품전문쇼핑몰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올해 200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