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산신문 창간 12주년 축하 메시지 】


‘부끄럽지 않은 신문, 힘 있는 신문’을 표방하며 대한민국 수산발전을 위해 늘 앞장서 온 수산신문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수산신문은 그 동안 열악한 환경 속에서 어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찾아 밝혀주는 메신저로서 충실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수산신문은 단순한 어민들의 생계 어업활동의 소식을 전하는 매개체를 넘어 우리사회 전반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사회를 선도하는데 지대한 역할을 다 하는 중심에 서 있습니다.

 삼척시는 보다 행복한 삼척을 건설하기 위해 2015년 역점시책 사업으로 추진하는 「청정에너지 친환경도시 건설, 명품 관광도시 조성, 품격있는 교육·문화예술의 도시육성, 복지 사각지대 없는 사회안정망 구축, 풍요로운 농어촌 건설, 투명한 행정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아래 문화, 예술, 체육, 교육을 아우르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생태도시 조성 실현에 최선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수산신문이 앞장서 삼척시의 변화하는 모습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올바른 정보의 전달자로서 선도적 역할을 다하여 진정한 전국언론으로서 삼척시의 발전과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는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고 생동감 있는 기사와 양질의 정보를 진솔하게 담아 어렵고 힘든 시기에 국민모두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희망을 주는데 일익을 맡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수산신문 창간 12주년을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5년  6월  29일

삼척시장   김양호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