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유성엽 의원(전북 정읍)이 2015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한다.

시사연합신문과 복지TV가 공동주최하는 이 시상식은 국가 및 사회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하여 입법부와 지방자치단체, 각 정당,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다함께 시상에 참여해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며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전 국민의 참여와 나아가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를 갖고 열리며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은 기부선행, 시민화합,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 등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모범시민과 단체를 추천받아 시상함으로써 나눔봉사문화를 저변화시켜 다른 시민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의정발전대상을 수상하는 유성엽 의원은 “더욱 더 활동에 힘쓰라는 채찍으로 이 상을 주신 거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나라,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유성엽 의원은 2015년도 국정감사 이후 ‘2015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외), ‘2015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대상’((사)한국언론사협회),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국정감사NGO모니터단(주관단체 법률소비자연맹)), ‘201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 201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대상(대한민국 창조경영대상 선정위원회,시사경제매거진), ‘2015대한민국모범국회의원대상’(한국언론기자협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韓國人賞’(민주신문)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이번 2015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은 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