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센터 등에 과일 전달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도매시장 경매장에서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사랑나눔단은 사과 140여상자, 배 60여상자 등 5백만원 상당의 과일을 구리시관내 지역아동센터, 시립노인전문요양원, 장애인복지관, 지체장애인협회 등에 직접 또는 구리시청 고용복지과를 통해 전달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도매시장에 종사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시장에 꼭 필요한 청소업무를 맡고 있는 실내·외 청소 미화원 70여명에게도 과일을 전달했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사장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의 나눔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정을 나누어 지역사회를 더욱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나눔 행사로  매년 추진하고 있다”며 “도매시장은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더욱 앞장 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은 2012년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설립된 후 매년 정기적으로 명절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사랑나눔 연탄배달, 1사1촌 도농교류, 장학금 및 격려금 후원 등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