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해삼마스크팩 체험단 모집
체험단 통해 수협상품만의 매력 알릴 예정

수협중앙회에서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대표상품 [HAIROUA](하이르와)의 특성과 매력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수협쇼핑은 해삼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쿡하면뚝딱] 명태순살강정 체험단 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수협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대표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체험 대상 상품인 [HAIROUA](하이르와) 해삼마스크팩은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마법의 15분”을 모토로 수협중앙회에서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해삼의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시트와 피부활력에 도움을 주는 골드에센스의 조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은 수협쇼핑과 수협중앙회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결과는 오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소셜미디어(SNS)를 운영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행사내용을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의지를 보이는 지원자를 우선해 선발한다.

체험단은 48,000원 상당의 해삼마스크팩 상품을 무료로 사용한 후 체험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수협쇼핑 적립금 1만원이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체험단에 선발되지 않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0명의 인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협쇼핑 신규가입 회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추가로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될 계획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해삼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쿡하면뚝딱] 명태순살 강정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수협 프리미엄 수산 제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고 관련 상품의 매출이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