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출시

 
한파가 계속되면서 겨울을 겨냥한 제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어묵탕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는 어묵명가 사조대림이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가 모두 담긴 제품이다. 국내 최초 파우치형태의 어묵탕으로 쉽고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파우치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맑고 시원한 어묵탕을 즐길 수 있다. 또, 저온살균 공법으로 가쓰오 베이스 국물의 깊은 맛과 프리미엄 명태 연육의 쫄깃하고 탱탱한 맛,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봉, 볼,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급 어묵이 푸짐하게 담겨 있어 든든한 간식이나 간단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얼큰한 국물의 색다른 어묵탕을 원한다면 '대림선 짬뽕어묵탕면'을 추천한다. 한입 가득 퍼지는 진한 짬뽕 국물 맛에 쫄깃하고 신선한 어묵, 생우동사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대림선 짬뽕어묵탕면'은 구성 된 재료 그대로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초간편 제품이다. 특수 알루미늄 직화용기를 냄비로 활용해 짬뽕어묵전골을 부어 끓인 후 생우동사리를 넣고 약 50초간 더 끓여주면 손쉽게 짬뽕어묵탕면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육 함량 86% 이상의 쫄깃한 어묵, 수타식 제면 공법으로 만든 생우동사리를 사용해 차원이 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속을 따뜻하게 채워줄 수 있는 어묵탕에 대한 선호가 늘고 있다"며 "맑고 시원한 국물에 탱탱하고 쫄깃한 어묵을 가득 담은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와 짬뽕어묵탕 등 대림선 어묵으로 겨울철 별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