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카사업·마케팅 역량 강화 등에‘마스터 리더’로 선도적 역할 수행
‘보험은 어렵다’는 인식 개선 위해 소비자 눈높이 맞춤형 컨설팅 제공
‘실적’보다 ‘신뢰’우선, 소비자 피해 및 불만 ‘Zero화’추&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방카사업을 활성화하고 역량있는 직원들을 지원·육성하기 위한 방카 ‘Sh MDRT클럽’을 설립하고 7일 발대식을 가졌다.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 최고 전문가 그룹 ‘Million Dollar Round Table(백만달러 원탁회의)’의 약자인 MDRT는 모든 보험업계 종사자들이 가입을 인증받고 싶어하는 명예의 전당을 의미한다. 

Sh수협은행은 이날 발대식에서 지난해 2억원 이상 공제보험 판매실적을 거양한 우수직원 중 총 51명에게 Sh MDRT 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인증서를 수여했다.

Sh MDRT 회원들에게는 올 1년간 판촉비 지원과 우수회원 표창 상신, 반기별 국내외 연수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동빈 은행장은 “보험의 핵심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약속과 믿음을 지키는 것”이라며 “여러분이 가진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꼭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Sh MDRT 회원들은 앞으로 방카 신상품 아이디어 제안과 판매 우수사례 전파, 마케팅 역량 강화 등 방카사업 활성화 및 확대를 위한 ‘마스터 리더’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MDRT클럽을 적극 활용해 방카 전문가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멘토링 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며 “방카사업 활성화를 위해 차별화된 보상체계 마련 등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