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바다의 날 맞아

 
GS수퍼마켓이 바다의 날을 맞아 수산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5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완도 전복 어가 돕기 산지 직송전을 비롯해 다양한 수산물을 알뜰하게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전복 대풍으로 가격은 하락했지만 수요는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전복 어가를 위해 전복 5톤을 사전 구매해 초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객들은 행사카드(KB국민·우리·롯데·팝카드)로 구매 시 완도산 활전복을 8,000원(특 3마리 또는 중 5마리)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해 태풍이 없었고 수온도 높아지는 등 전복이 자라기 좋은 환경이 지속되면서 완도 전복이 대풍을 맞이했으나, 전복을 찾는 고객들은 줄어들면서 전복 가격이 크게 떨어졌다.

GS수퍼마켓은 완도 전복을 알뜰하게 판매하면서 물량을 줄임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완도 전복의 우수함을 알려 지속적인 판매가 진행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또 수협에서 공급받는 특산물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GS리테일은 지난 2016년 수협과 양해각서를 통해 다양한 수산물을 공급받아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바다의 날을 맞아 건어물인 멸치와 오징어 등을 기존 가격 대비 25%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은 GS수퍼마켓에서 동해안 건오징어 200g을 1만 2,800원 구매할 수 있으며 볶음용, 국물용 멸치 500g을 각 7,920원(행사카드 결제 시)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GS수퍼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국내 지역 대표 특산물인 제주갈치, 구룡포오징어, 부산고등어자반, 대부도바지락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다의 날은 해양관련 산업의 중요성과 의의를 높이고 국민의 해양 사상을 고취하며, 관계 종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목적으로 제정된 날로 5월 31일이다.  <문영주>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