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다 참치 선단을 보유한 사조그룹은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www.sajo.co.kr)를 통해 수산물 전문 유통회사인 사조씨푸드에서 공급하는 고급 회 참치를 가정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사조회참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조회참치 체험단’은 기존 참치회 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신선한 고급 ‘사조회참치’를 소비자들이 가족과 함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총 30명을 모집한다.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사조그룹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참다랑어 스테이크 400g과 눈다랑어 뱃살슬라이스 160g을, 2등 2명에게는 참다랑어 스테이크 400g, 3등 2명에게는 사조회참치 250g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유상 25명을 선발해 눈다랑어 스테이크 400g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체험 후 SNS 등을 통해 시식리뷰를 작성한 5명을 추가로 선정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 돼 있다.
 
‘사조회참치’ 브랜드는 수산물 도·소매업으로 시작해 참치를 직접 어획, 유통, 수출하고 부가식품 개발·판매까지 책임지고 있는 ‘사조씨푸드’에서 운영 중인 참치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지중해, 태평양, 인도양 등 3대양에서 직접 어획한 후 초저온 냉동시설에서 철저한 신선도를 유지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참치를 ‘사조회참치’라 이름을 붙여 국내 고급 프랜차이즈 참치전문점을 중심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참치회 전문 브랜드로서 엄선된 맛과 신선함이 특징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참치회 제품은 사조그룹 공식 쇼핑몰인 사조몰(http://www.sajomall.co.kr)에서 언제든 구입이 가능하니 참치회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문영주>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