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학식 경험 풍부한 전문가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강서지사장(상임이사)에 영입하기 위해  공개 모집한다과 밝혔다.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은 농산물 유통물량 기준으로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공영도매시장으로 경매제와 시장도매인제가 병행하고 있는 시장이다.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 상임이사 임명 시 지방공기업법 등 관계법령, 공사 설립조례 및 내부 규정 등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여기에서 모든 공개모집 절차를 수행한다.

 응모자격은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해당 직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륜 및 경영마인드를 갖추고 조직 화합과 갈등 중재 및 소통 능력을 가진 자로서  공사 발전을 위한 정책적 제언을 할 수 있는 소양을 갖춘 자로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가진 사람이면 된다고 밝혔다.
 공고 매체는, 일간지,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포털사이트(www.cleaneye.go.kr),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 서울시일자리플러스센터(http://job.seoul.go.kr) 등이다. 접수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15일간이며, 접수는 인터넷(jobs@garak.co.kr) 또는 방문?등기우편으로 받는다.

 임원추천위원회는 3차에 걸쳐 운영된다. 제1차 위원회에서는 자격요건, 임용 절차등에 대해 논의하고, 제2차 위원회에서는 응모자가 제출한 서류를 심사해 면접대상을 가린다. 제3차 위원회에서는 면접심사로 임원 임용후보 군을 임명권자에게 추천한다.
 공사 사장은 추천된 후보군 중에서 강서지사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오는 3월 중에 임용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