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간식 또는 술안주로 안성맞춤

 
최근 가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에어프라이어’이다. 기름 없이도 간단히 튀김 요리를 할 수 있고 조리 후에도 깔끔하게 뒤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음식의 맛과 풍미 또한 돋아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조안심 닭고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사조안심 곡물텐더, 반마리후라이드치킨, 반마리로스트치킨’의 3종으로 구성됐다.

‘사조안심 곡물텐더’는 100% 국내산 닭고기 안심살로 만들어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여기에맵쌀, 현미, 보리 등의 곡물과 아몬드, 완두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만든튀김옷이 어우러져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맛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입에 먹기 적당한 크기로 되어있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 또는 어른들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사조안심 ‘반마리후라이드치킨’과 ‘반마리로스트 치킨’은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신선 냉장 닭고기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치킨 반 마리를 두 조각 내어 1인분 양으로 알맞게 나눠,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고혼자 사는 1인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조안심 반마리후라이드치킨’은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기름에 튀긴 후 오븐에 두 번 구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더욱 바삭한식감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조안심 반마리로스트 치킨’은 닭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더욱 담백하며,여기에 버팔로 소스를 입혀 매콤한 치킨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자는“에어프라이어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사조대림에서도 이번 사조안심 3종 출시를 시작으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에어프라이어 뿐만 아니라 일반 조리도 가능하니 집에서 간편하게특별한 맛의 다양한 닭고기 요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