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jo Dreamer’ 모집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제1기 사조 서포터즈로 활동할 ‘Sajo Dreamer’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평소 마케팅과 음식문화 및 요리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www.sajo.c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6월17일까지 안내된 e-mail로 작성, 제출 하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SAJO Dreamer’는 사조그룹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지원되는 제품과 활동비로 SNS 바이럴 컨텐츠 제작 및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6월24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2개월이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젊은층의 음식문화와 생각을 이해하고 열정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자사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며 참여하는 대학생 들은 기업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주부, 직장인, 캠핑인, 외국인 등 다양한 그룹의 서포터즈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