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격대로 100여종 출시…복합 구성 선물세트 확대 실용 실속 강조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기해년(己亥年) 추석을 맞아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과 사조의 안심 관련 제품 구성을 강화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였으며,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확대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추석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 된 복합구성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누구나 쉽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해표’가 선보이는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등을 중심으로, ‘사조 참치액’과 MSG가 무첨가된 ‘해표 허브솔트’를 신규 투입하는 등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특히, 참치캔과 고급유, 캔햄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구성 된 ▲안심특선 22호와 참기름, 참치액, 메이플 올리고당과 허브솔트가 포함 된 ▲같이의가치 스페셜호는 사조가 선보이는 대표적인 복합구성 선물세트다.

이와 함께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해표 고급유, 고소한 참기름, 사조 참치액과 구운소금, 프락토 올리고당, 메이플 올리고당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돼 실용과 실속을 만족시킨 ▲안심특선 E12호 ▲안심특선 H11호 ▲안심특선 종합L1호도 마련했다.

더불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다.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87호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2019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사조몰(www.sajomall.co.kr) 및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조그룹 홈페이지(www.saj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