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중개사이트 어플리케이션 이용고객 대상 할인 행사 실시

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대표이사 안재문)에서는 노량진수산시장 판매중개사이트 어플리케이션(“싱싱이”) 개설 기념으로 국내산 방어를 20%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를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어플리케이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지난 19년 12월 개발 완료된 싱싱이는 판매상인에게는 최대 200만원에 이르는 과중한 어플리케이션 홍보비용을 절감하고 영업활성화를 추진하는 한편 소비자에게는 알기 쉽고 정확한 가격정보를 제공하여 시장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했다.

싱싱이는 노량진수산시장 홈페이지 및 웹주소(http://www.susanmarket.co.kr/)로 접속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이용 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노량진수산시장을 검색·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시장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국내산 방어 할인행사는 생산 어업인에게는 적정한 어가를 보장하고 소비자에게는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성수기 품목에 있어서는 상시적으로 할인 판매를 추진할 예정이오니 소비자분들의 지속적인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향후 수협노량진수산주식회사는 산지와 소비지간 교류를 활성화하여 금번 할인행사와 같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할 방침이며 아울러 시장 입하물량을 증대시켜 시장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