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 & Top Class Club회원들 마스터 리더로 역할 다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방카·펀드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2020년Sh MDRT & Top Class Club 신년회’를 개최했다.

지난 14일, 열린 행사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해 2020년 양대 클럽으로 선정된 회원 30명 등, 4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Sh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연간 2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가입자격이 주어지며, ‘Sh Fund Top Class’ 역시 펀드판매 분야에서 2억원 이상 실적을 기록해야 회원 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규회원 소개, 회원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 등을 진행했으며, 2020년 방카·펀드 사업목표 및 추진계획, 방향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동빈 은행장은 “부단한 자기개발로 마케팅역량을 강화하고 새로운 환경변화에 도전하라”고 강조하고 “2020년을 기회의 해로 삼아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아줄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 Sh MDRT & Top Class Club 회원들은 방카·펀드사업의 중심이 되어 마케팅 정보 공유, 판매 우수사례 전파 등 ‘마스터 리더’ 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