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선 “편리하고 좋다”

O…코로나 감염증 위기 속에서 드라이브 스루가 위축된 수산물 판매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이것이 코로나 사태 이후에도 유효한 트랜드가 될지 관심.

드라이브 스루는 직접 접촉할 필요가 없고 굳이 주차장에 차를 댈 필요도 없어 편리한데다 값도 싸고 식품 안전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코로나 위기 속 수산물 판매에 새로운 트랜드로 부상.

이에 따라 수협중앙회도 자회사인 노량진수산시장과 직영인 강서수산물도매시장 등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 하지만 이런 행사는 대부분 1회성 행사에 그치고 있어 수협중앙회가 이런 변화를 지속시킬수 있는 전략이 필요해 보이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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