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이벤트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 2탄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행사를 실시한다.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가입 상품은 거치식예금, 적금, 대출, 펀드이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수협은행이 해양플라스틱 저감활동 지원을 위해 출시한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은 재테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익상품이다. 금리는 예금 최고 연1.6%, 적금 최고 연2.8%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동 예금 잔액의 일부는 해양쓰레기 저감활동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돼 우리 바다를 살리는데 사용된다.

한편, 현재 진행중인 ‘슬기로운 금융생활’의 이벤트 1탄은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잇딴주머니통장’ 맞춤형 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일정금액 이상 잔액을 예치한 고객 중 240명을 추첨해 BHC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31일까지 실시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생활에 지쳐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