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행주간 맞이 할인이벤트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구매 가능

 KSA·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이 국민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섬으로(1+1)’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민 여행주간은 온 국민이 국내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기간으로, 해운조합은 총 31개 선사의 여객선 71척이 함께하는 ‘섬으로(1+1)’이벤트를 통해 섬 여행과 해상관광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여객선 무제한 할인 패스인 ‘섬으로(1+1)’패스 보유자는 4,900원에 평일 50%, 주말 20%의 금액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1 이벤트를 통해 1매 가격으로 섬으로 패스 2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해운조합이 그간 섬 여행과 해상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해 왔던 ‘바다로’사업이 만34세 이하의 청년층만을 대상으로 했다면, 이번 ‘섬으로(1+1)’는 연령 제한 없이 전 국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의 섬여행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섬으로(1+1)’패스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https://island.haewoon.co.kr/)를 통해 온라인 구매 가능하다.

 올해 국민 여행주간은 기존 2주에서 보다 확대된 19일간(7월 1일~7월 19일) 진행되며, 여객선을 포함, 철도, 고속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의 이용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기 활성화와 국내여행 수요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