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미지 활용 휴대성·배달·편의성 등 강조

 

 글로벌 참치 기업 범블비 Bumble Bee Foods, 이하 범블비)는 참치 제품을 단백질 공급원 및 패스트푸드로 광고하는 획기적인 캠페인을 발표했다.

 범블비의 광고 캠페인은 스포츠 이미지를 활용해 아웃 도어와 휴대성, 패스트푸드, 배달, 편의성 등을 강조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참치 제품의 젊은 소비자가 급증한 데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2%는 제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약 75%는 참치 제품의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광고 캠페인의 두 가지 광고 "Get Your Melt On"과 "What Fuels You?"는 뉴욕, 보스턴, 매사추세츠,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등지에서 TV에 방영됐으며, 나머지 2개의 광고는 9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범블비는 광고 캠페인을 디지털 및 소셜 매체로 확장할 계획이라 밝혔다. <출처:https://www.undercurrentnews.com>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