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행정 효율 향상·고객 편익 제고 도모

자유제안 홍보안내문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는 도매시장 발전을 위하여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자유제안을 10월 3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자유제안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행정 효율 향상 및 고객 편익 제고를 목표로 한 사업발굴 방안으로써, 공사 경영방침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제안으로 ▲행정 효율 향상 ▲고객 편익 제고 ▲사회적 가치 실현 분야 등 전반적 모든 내용을 포함하며 분야별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제안 서식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gamaco.co.kr)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인터넷, 우편, 방문, 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 가능하며, 참가자격은 공사 임직원, 유통인은 물론 직장인, 주부, 학생, 누구나 10월 30일까지 제안 가능 하다.

 접수된 제안사업은 담당 부서에서 사전검토 후 평가 항목별 제안심의위원회 종합 심사 결과에 따라 제안 심사등급, 포상이 결정되며, 금상의 경우 100만원, 은상 50만원 등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자유 제안은 유통인 등 고객이 공사 경영에 동참하고 변화를 가지고자 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공사 김성수 사장은 “공사 직원을 비롯한 유통인, 시장이용자 등 각자의 위치에서 제안되는 사항이 도매시장 경영개선에 충실하게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이 접수되길 바라며, 위 제안제도를 통해 고객의 마인드에 귀 기울이는 소통, 행정 효율 향상 및 고객 편익 제고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