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전성·편의성 알리기 적극 나서

김강훈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새로운 얼굴로 아역배우 김강훈 군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조참치의 새로운 모델 김강훈 군은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세 아역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각종 예능 및 영화, 드라마 등에서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조대림은 김강훈 군과 함께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과 편의성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김강훈 군의 밝고 귀여운 모습을 사조참치 안심따개 패키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적극 활용해 어린 아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손 다칠 걱정없이 쉽게 딸 수 있는 안전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알리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안전하고 편리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선택하는 똑똑한 소비자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사조대림이 지난 2012년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소비자 안전지향형 참치캔이다. 기존 강철재질의 참치캔 뚜껑으로 인한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점을 개선하고자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알루미늄 재질의 ‘안심따개(이지필)’를 참치캔에 처음 도입하며 ‘안심’ 붐을 일으켰다.

 기존의 원터치캔이 강철따개를 ‘따는’ 방식이었다면, ‘안심따개’는 알루미늄 호일을 가볍게 ‘벗겨내는’ 방식으로, 캔 개봉 또는 폐기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고의 위험을 줄였다. 또한 기존 강철따개 캔 대비 3분의 1의 힘으로도 개봉이 가능하며, 뚜껑뿐만 아니라 캔 본체의 뚜껑 접촉면도 둥글게 처리해 폐기 시에도 다칠 위험이 거의 없다. 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김정환 담당은 “참치의 뛰어난 맛과 건강한 이미지가 밝고 긍정적이며 똑똑한 이미지의 김강훈 군과 잘 부합하여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을 기본으로 더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