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0여종,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키워드 담은 선물세트 선보여
실생활에 도움되는 제품구성 및 판매경로를 통해 고객 만족 기대

선물세트이미지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우리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의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외식대신 집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와 캔햄 등의 간편제품 구성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어려워진 가계경제 여건 및 직접 선물을 전할 수 없는 비대면 상황 등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조대림은 이번 설, 이러한 구성이 반영된 실용과 실속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특히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가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심따개’를 적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참치캔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50여년 역사의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해표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을 기본 구성으로, 참기름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88호와 ▲안심특선 22호, 올리고당, 구운소금, 참치액이 추가 구성된 ▲안심특선 E-30호는 알찬 제품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에도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해표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구성의 ▲고급유 2호와 ▲고급유 5호는 1만원대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더불어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렵거나 고마운 분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세트로 대신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생생참치,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구운소금 등 고급스럽고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안심특선 87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안심특선 22호’는 사조의 대표적인 인기 복합구성 선물세트로서 매년 사조 선물세트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품목인데, 이번 설에는 언택트/비대면이 불가피한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각 유통점 및 사조 공식 온라인몰(www.sajomall.co.kr) 등 온라인 경로를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 간편하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이를 계기로 사조 선물세트의 온라인 판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사조몰(www.sajomall.co.kr) 및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www.saj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