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자산어보’ 관객에 손이 안전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증정
극장 내 홍보물 QR코드 접속하면 사조참치 50% 할인쿠폰 받을 수 있어

사조대림 이벤트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메가박스와 함께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 다칠 걱정없이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참치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그리고 영화 ‘자산어보’의 콜라보(협업)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자산어보’ 개봉일인 3월 31일을 시작으로 4월 30일까지 한달간 메가박스 서울 7곳(코엑스, 상암, 목동, 강남, 이수, 센트럴, 신촌)과 경기 3곳(하남 스타필드, 남양주 현대아울렛, 의정부 민락) 등 10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사조대림은 이번 이벤트 진행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참치캔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과 담백한 맛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메가박스 각 지점에서 ‘자산어보’를 관람하는 유료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조참치 안심따개 참치캔 135g’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이와 함께 극장에 설치된 홍보 배너 속 QR코드에 접속하면 사조그룹 공식쇼핑몰 사조몰(www.sajomall.co.kr)에서 사조참치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더욱 널리 알리려 많은 소비자분들이 참치캔을 더 안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자산어보’는 흑산도로 유배간 정약전이 젊은 어부 창대와 함께 조선시대 최초의 어류도감인 자산어보를 집필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고 영화배우 설경구, 변요한이 주연을 맡았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