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조 위안으로 확대.... 연 성장률은 15% 기록

 중국의 세자녀 허용 정책으로 중국 내 영유아 식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1인당 소득이 늘어나고 정부의 정책 변화 등으로 영유아 시장이 크게 성장한 계기가 됐다. 시장규모는 2010년 1조 위안에서 2020년 4조 위안으로 확대됐으며, 연 성장률은 15%를 기록했다. 향후 5년간에도 평균 10%의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유아 식품은 영유아 제품 소비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항목이다. 아이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식품과 건강식을 먹이고자 하는 부모가 많아짐에 따라 영유아 식품 또한 기능화, 세분화, 고품질화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출처:http://www.foo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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