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재미·편의 더한 ‘내맘이지(Easy) 이체’ 서비스 오픈

헤이뱅크 내맘이지 이체서비스 오픈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모바일뱅킹앱 서비스 ‘내맘이지(Easy) 이체’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수협은행의 모바일뱅킹앱인 ‘헤이뱅크(Hey! Bank)’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내맘이지(Easy) 이체 서비스는 보다 빠르고 간편한 송금서비스를 원하는 MZ세대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했다.  

 새롭게 오픈된 헤이뱅크 내맘이지(Easy) 이체 서비스에는 연락처 송금 뿐 아니라 이미지 송금 서비스 기능도 추가됐다.

 이미지 송금 서비스는 계좌이체 거래시 다양한 이모티콘 이미지를 포함해 함께 전송할 수 있는 기능으로 1020세대의 모바일 금융생활에 편의와 재미를 더했다.

 특히 10대의 경우, 책구입·생일축하 등 다양한 조르기 이모티콘을 사용해 부모님께 용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경조사비, 모임회비 정산, 식대분할 정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의 내맘이지(Easy) 이체 서비스는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더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특히 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한 금융생활을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