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4차)’ 등 대상
“경쟁력있는 금리 혜택 제공 위해 금리 인상 시행”

수협은행 수신상품 기본금리 인상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4차)’을 비롯한 수신상품 기본금리를 5월 2일부터 최대 0.5%포인트 인상한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5월 2일부터 개인고객과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거치식예금과 적립식예금 등 총 24종의 수신상품 기본금리를 구간별 0.05~0.5%포인트 인상한다”고 말했다.
  
 이번 금리인상에 따라, 개인고객 대상 수신상품인 'Sh골든리치이벤트정기예금(4차)'은 기본금리 연 2.1%에 기본우대금리 0.1%포인트, 특별금리이벤트 0.4%포인트를 더해 최대 연 2.6%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수협은행 대표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예금'과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Hey)정기예금'은 1년 만기 기준 기본금리가 최대 0.2%포인트씩 인상된다.

 아울러, '사랑해정기예금'과 'Sh해양플라스틱Zero!법인예금', 'Sh보고싶다!명태야적금' 등 법인고객 대상 수신상품도 기본금리가 구간별로 0.25%포인트 인상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경쟁력있는 금리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수신상품 금리인상을 시행하게 됐다”며 “수협은행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