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2022 송파 청렴클러스터 활동’ 펼쳐

송파청렴 클러스터 2
송파청렴 클러스터 2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 이하 ‘공사’)는 9월 30일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2022 송파 청렴클러스터 청렴문화 공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송파구 청렴 클러스터’는 시민단체와 서울시 송파구 내 공공기관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청렴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공사를 비롯해 송파구청, 해양환경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수협중앙회, 산림조합중앙회, 흥사단 등 송파구 청렴 클러스터 협력 기관들이 함께 참여해 올림픽 공원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제도 및 부패공익신고 제도를 홍보하고 기념품을 배부하며 청렴문화 확산 행사를 펼쳤다. 

 특히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이 추억을 쌓고 청렴을 되돌아 볼 수 있도록 ‘청렴인생 세 컷 즉석사진 촬영행사’도 같이 실시하여 참여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공사 문영표 사장은 “공사는 청렴 반부패 시책 우수기관으로서 송파구 청렴 클러스터 기관과 협력해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청렴 우수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민과 더욱 소통하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