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봉현 노조위원장, “노동자 권익향상 위해 최선 다할 것”

 

해양환경공단노조10주년창립기념식 
해양환경공단노조10주년창립기념식 

해양환경공단노동조합(위원장 조봉현)은 지난 10일 해양환경공단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제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공공노련 회원조합 대표자들과 전국해양수산노동조합(전해노련) 대표자, 공기업정책연대 대표자, 대의원 및 조합원들이 참석했다.

 조봉현 해양환경공단노동조합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단결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계신 조합원분들의 연대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노동자의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기준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항상 노동조합과 협의하고 노동자의 근로여건 개선을 위해서는 노사가 함께 해야 한다는 소신에 변함이 없다”며 “제1대 김호수 위원장부터 현재 노동이사로 재임 중인 제2대~제3대 김동령 위원장, 조봉현 위원장과 공공의 역할을 강화하며, 회사발전과 노동자의 권익향상에 노력하겠다”고 화합을 강조했다.

 박해철 공공노련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해양환경공단노동조합의 이러한 단결된 연대의식이 10년의 짧은 역사에도 큰 힘이 되었다”고 격려했다.

 송명섭 전해노련 의장은 “지난 10년과 함께한 해양환경공단노동조합은 우리 노동자의 근로여건 개선에 힘쓰는 것이 노동조합 본연의 취지라는 사명 하에 여러 가지 개선 활동과 실적을 만들었다”며 축하 인사를 했다.

저작권자 © 수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